성장 투자자

주식에 관련 된 좋은 명언 10가지 본문

경제관련 공부/경제 공부하기

주식에 관련 된 좋은 명언 10가지

금융공부 블로거 2023. 2. 12. 02:43
반응형

1. "주식 시장은 모든 것의 가격은 알지만 가치는 전혀 모르는 개인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 필립 피셔

이 인용문은 주식 시장에서 가격과 가치의 차이를 강조합니다. 일부 투자자들은 주식 가격에만 집중하는 반면 피셔는 투자를 하기 전에 회사의 근본적인 가치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2. "단기적으로 시장은 투표 기계이지만 장기적으로는 저울입니다." - 벤자민 그레이엄

이 인용문은 단기적인 시장 변동에 초점을 맞추기보다는 회사의 장기적인 전망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함을 강조합니다.

3. "내가 부자가 되는 방법을 알려줄게. 문을 닫아라. 남들이 욕심을 부릴 때 두려워하라. 남들이 두려워할 때 욕심을 내라." - 워렌 버핏

이 인용문은 투자에서 역발상적 사고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남들이 팔고 있으면 살 때이고, 남들이 살 때 팔 때일 수 있습니다.

4. "투자에서 가장 위험한 네 가지 단어는 '이번에는 다르다'입니다." - 존 템플턴 경

이 인용문은 시장 거품에 빠지거나 역사적 추세를 무시하는 것과 같은 투자의 잠재적 위험을 인식하고 피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5. "주식시장은 참을성 없는 사람에게서 참을성 있는 사람에게 돈을 옮기는 장치다." - 워렌 버핏

이 인용문은 인내심을 갖고 장기간 투자를 유지하는 사람들이 투자하는 회사의 성장으로 이익을 얻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장기 투자 전략의 이점을 강조합니다.

6. "강세장은 비관 속에서 태어나 회의 속에서 자라며 낙관 속에서 성숙하고 행복 속에서 죽는다." - 존 템플턴 경

이 인용문은 강세장의 단계와 시장 심리가 주가에 미치는 영향을 강조합니다.

7. "주식 시장은 미래를 아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지만 그렇다고 그들이 미래에 동의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 모니쉬 파브라이

이 인용문은 주식 시장의 다양한 의견과 투자자가 미래를 예측할 때 직면하는 문제를 강조합니다.

8. "모두가 팔고 있을 때 사고, 모두가 살 때까지 보유하라. 그것은 단지 눈에 띄는 슬로건이 아니다. 성공적인 투자의 본질이다." - J. 폴 게티

이 인용문은 역발상 투자자가 되는 것의 중요성과 다른 사람들이 팔고 있을 때 사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9. "주식시장은 참을성 없는 사람에게서 참을성 있는 사람에게 돈을 옮기는 장치다." - 워렌 버핏.

이 인용문은 인내심을 갖고 장기간 투자를 유지하는 사람들이 투자하는 회사의 성장으로 이익을 얻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장기 투자 전략의 이점을 강조합니다.

10. "시장 타이밍에 관한 것이 아니라 시장에서의 타이밍에 관한 것입니다." - 잭 보글.

이 인용문은 장기적인 투자 전략을 갖고 시장 타이밍을 잡으려는 유혹을 피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주식 투자의 가장 중요한 측면은 투자를 고려 중인 회사에 대한 정확한 최신 정보를 갖는 것입니다. 망.
정보에 입각한 투자 결정을 내리기 위해서는 경쟁업체 및 전반적인 시장 상황을 포함하여 관심 있는 회사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회사의 재무, 관리 및 경쟁 환경을 깊이 이해하면 좋은 투자 기회인지 판단하고 위험 허용 범위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다달이 수익을 내고 싶으신 분

- 주식 투자에 대한 공부를 해보고 싶으신 분

- 수익은 없고 손실만 누적되고 있는 분

- 무료 체험을 통해 주식 수익률을 먼저 경험하고 싶으신 분

 

"12년 소비자만족 1위 주식정보 전문 회사" 청개구리투자클럽을 소개합니다.

아래 소개 영상을 남겨드리니 보시고 회사에 대한 정보를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영상이 끝나면 이동하는 링크를 통해

유료 서비스로 진행되는 종목분석 및 종목 추천을

3일 간 무료로 체험하면서 수익을 내실 수 있습니다!

해당 기관은 개인 투자자에게 적합한 신뢰도 있는 리딩 플랫폼으로

다른 리딩 업체와는 다르게 무료 추천을 먼저 받아보며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원하는 주식 종목에 대한 분석도 가능하구요!

쉽지 않은 장일수록 더더욱 전문가의 분석이 필요한 법이겠죠?

 



 

 

이제 손실만 나는 투자는 그만!

확실하고 정확한 주식 정보를 통해 수익률을 극대화 시켜보세요^.^

페이지를 살펴보시면 실제 수익률을 달성한 분들의

생생한 후기도 있으니 직접 확인해보셔도 됩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고

물려있던 종목, 손실 난 내 계좌를 복구하시는데에 도움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투자는 개인의 판단입니다. 추천을 받으셨더라도 꼭 공부해보시고 투자해보시길 바랍니다.

 

해당 글로 일정 대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